뉴스 & 인사이트

최근소식

에스앤엘 파트너스의 '국제거래팀'과 함께 일할 젊고 유능한 변호사를 찾습니다. 09.23, 2019

                                                                <변호사 채용공고> 에스앤엘파트너스 · 대표자명: 신영무

  • 전 화: 02-6207-1145
  • 주 소: (06176)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416 KT&G타워 8층
  • 홈페이지: www.snlplaw.com


※  상세요강 :
  •    모집대상: 은행, 증권, 보험 등 금융 관련 자문 경험 있는 경력 3년차 이상 변호사 (미국, 캐나다, 영국, 또는 호주 등 외국법자문사 포함)
  •    금융기관 근무한 분 우대
  •    영어 능통한 분 우대
  •    급여조건: 경력 및 실력에 따라 조정


※  접수기간: 2019. 9. 9. ~ 2019. 9. 30.
※  제출서류: 1. 국문 또는 영문 이력서, 2. 국문 또는 영문 자기소개서 (또는 cover letter)
※  접수방법 및 전형절차:

              2차 – 면접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후 면접시간 정함)


※  사무소 안내:

“에스앤엘 파트너스의 '국제거래팀'과 함께 일할 젊고 유능한 변호사를 찾습니다”

에스앤엘 파트너스는 법무법인 세종의 설립자이자 대한변협 협회장을 역임한 신영무 변호사와 사법연수원장을 역임한 이근웅 변호사가 대표인 작지만 알찬 법률사무소입니다.  에스앤엘 파트너스의 '국제거래팀'의 주 구성원은 곽태선, 이병주, 한예리, 신서영입니다.

곽태선 미국변호사는 1980년 Columbia College를 졸업하고 1984년 Harvard Law School을 졸업(J.D)한 후 뉴욕 소재 국제법률사무소인 Coudert Brothers에서 다국적기업들의 차관, 합작투자, M&A거래업무를 맡았고, 그 후 베어링증권에서 조사부장 겸 부지점장으로 한국자본시장의 국제화에 기여하였습니다.  또한 에셋코리아(현 베어링자산운용)를 파트너쉽으로 설립하여 25년 동안 자산운용규모를 3000억원에서 약 11조원으로 증가시킨 실적도 있습니다.

이병주 변호사는 기업회생, 도산법 및 민,형사와 국제 분쟁 전문가로서 환태평양변호사회의 도산법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했습니다.  서울대학교에서 물리학을 공부하고 Harvard Law School을 졸업(L.L.M.)했습니다.  또한 M&A, 국제거래, 역외자문사 등록 및 노무분야 등 다양한 분야의 자문업무를 맡고 있는 한예리 변호사와 국제중재/소송 및 해외투자 업무 등을 수행하는 신서영 미국변호사와 함께 ‘국제거래팀’은 현재 국제금융거래와 M&A, 지배구조 및 환경분야 등에서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저희는 특히 은행, 증권과 보험 등 금융 업무에 대한 역량을 강화하고자(3년 이상 업무 경험이 있는) 변호사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에스앤엘 파트너스의 '국제거래팀'에서는 우수한 선배・동료 변호사들의 업무지식과 노하우를 습득하고 훌륭한 금융 및 국제업무 수행 변호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경쟁력 있는 국제거래팀으로 도약하는 과정에 함께하실 분은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 근무지 : 서울(상세지역: 대치동)

* 모집인원 : 2명

* 고용형태 : 정규직

* 급여상세내용 : 경력 및 실력에 따라 조정

* 경력구분 : 경력 3년차 이상

* 재직변호사수 : 16명

* 복리후생 : 4대보험, 식대 제공(점심 기본, 야근 시 지원), 늦은 야근 귀가 시 택시비 지원

* 담 당 자 : 대리 박명이

            (Tel. 02-6207-1145 / Fax. 02-6403-0034 / mepark@snlpla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