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 한국어
  • English

에스앤엘 파트너스는

법무법인 세종의 설립자이자 대한변호사협회 협회장을 역임한 신영무 변호사와 대전고등법원 원장 및 사법연수원장을 역임한 이근웅 변호사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여 법률 서비스의 문턱을 낮추고 고객의 필요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분야의 동료, 선·후배들과 함께 만든 법률사무소입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저희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최선의 해결책이 무엇인지를 고민합니다. 각 사안별로 고객의 특수한 상황을 존중하여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업무 처리 전반에 있어 고객의 소중한 정보와 비밀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종합적인 법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각 전문분야에서 실력을 검증받은 변호사와 다양한 전문가 집단이 각자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장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세부적인 업무 영역별로 전문팀을 조직하고, 각 팀간의 유기적인 협업을 통하여 국내외 모든 법률문제에 관하여 종합적인 원스톱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속·정확한 서비스, 근본적이고 종국적인 분쟁의 해결을 지향합니다.

각 사안에 있어 신속하고 정확한 분석을 통하여 가장 실효성 있는 문제의 해결방안을 제시합니다. 또한, 조정·중재 등의 소송 전 다양한 분쟁해결 절차부터 각종 소송 수행 및 그에 파생된 잠재적 부수적 법률문제에 대한 해결까지 분쟁의 근본적, 종국적인 해결을 지향합니다.

글로벌 네트워크에 기반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제화된 기업 경영환경에 맞추어 국내고객의 해외진출 및 외국 고객의 국내 진출에 따른 법률 자문 및 국제소송, 중재에 대한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 싱가포르, 중국, 홍콩, 등 세계 각지의 유수 로펌 및 각종 전문가들과의 긴밀한 네트워크를 보유하여 더욱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균등한 기회보장과 정당한 보상이 주어지는 바른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 사회가 균등한 기회가 보장되고, 열심히 일한만큼 정당한 보상이 주어지는 ‘바른 사회’가 될 수 있도록 하는 시민단체 ‘바른사회운동연합’의 창립 후, 소속변호사들도 이 사회운동의 성공을 위하여 함께 고민하고 적극적으로 노력해왔습니다. 바른사회운동연합은 부정청탁금지법의 제정에 상당한 기여를 하는 등 법치주의 확립과 의정활동감시 및 교육개혁 분야에서 주목받는 시민단체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에스앤엘파트너스
대표변호사 신영무
대표변호사 이근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