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인사이트
최근소식
에스앤엘 파트너스의 '국제거래팀'과 함께 일할 젊고 유능한 변호사를 찾습니다. 09.23, 2019
<변호사 채용공고> 에스앤엘파트너스 · 대표자명: 신영무
- 전 화: 02-6207-1145
- 주 소: (06176)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416 KT&G타워 8층
- 홈페이지: www.snlplaw.com
- 모집대상: 은행, 증권, 보험 등 금융 관련 자문 경험 있는 경력 3년차 이상 변호사 (미국, 캐나다, 영국, 또는 호주 등 외국법자문사 포함)
- 금융기관 근무한 분 우대
- 영어 능통한 분 우대
- 급여조건: 경력 및 실력에 따라 조정
※ 제출서류: 1. 국문 또는 영문 이력서, 2. 국문 또는 영문 자기소개서 (또는 cover letter)
※ 접수방법 및 전형절차:
- 온라인 접수 (mepark@snlplaw.com)
- 전형안내: 1차 – 서류전형
2차 – 면접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후 면접시간 정함)
“에스앤엘 파트너스의 '국제거래팀'과 함께 일할 젊고 유능한 변호사를 찾습니다”
에스앤엘 파트너스는 법무법인 세종의 설립자이자 대한변협 협회장을 역임한 신영무 변호사와 사법연수원장을 역임한 이근웅 변호사가 대표인 작지만 알찬 법률사무소입니다. 에스앤엘 파트너스의 '국제거래팀'의 주 구성원은 곽태선, 이병주, 한예리, 신서영입니다.
곽태선 미국변호사는 1980년 Columbia College를 졸업하고 1984년 Harvard Law School을 졸업(J.D)한 후 뉴욕 소재 국제법률사무소인 Coudert Brothers에서 다국적기업들의 차관, 합작투자, M&A거래업무를 맡았고, 그 후 베어링증권에서 조사부장 겸 부지점장으로 한국자본시장의 국제화에 기여하였습니다. 또한 에셋코리아(현 베어링자산운용)를 파트너쉽으로 설립하여 25년 동안 자산운용규모를 3000억원에서 약 11조원으로 증가시킨 실적도 있습니다.
이병주 변호사는 기업회생, 도산법 및 민,형사와 국제 분쟁 전문가로서 환태평양변호사회의 도산법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했습니다. 서울대학교에서 물리학을 공부하고 Harvard Law School을 졸업(L.L.M.)했습니다. 또한 M&A, 국제거래, 역외자문사 등록 및 노무분야 등 다양한 분야의 자문업무를 맡고 있는 한예리 변호사와 국제중재/소송 및 해외투자 업무 등을 수행하는 신서영 미국변호사와 함께 ‘국제거래팀’은 현재 국제금융거래와 M&A, 지배구조 및 환경분야 등에서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저희는 특히 은행, 증권과 보험 등 금융 업무에 대한 역량을 강화하고자(3년 이상 업무 경험이 있는) 변호사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에스앤엘 파트너스의 '국제거래팀'에서는 우수한 선배・동료 변호사들의 업무지식과 노하우를 습득하고 훌륭한 금융 및 국제업무 수행 변호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경쟁력 있는 국제거래팀으로 도약하는 과정에 함께하실 분은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 근무지 : 서울(상세지역: 대치동)
* 모집인원 : 2명
* 고용형태 : 정규직
* 급여상세내용 : 경력 및 실력에 따라 조정
* 경력구분 : 경력 3년차 이상
* 재직변호사수 : 16명
* 복리후생 : 4대보험, 식대 제공(점심 기본, 야근 시 지원), 늦은 야근 귀가 시 택시비 지원
* 담 당 자 : 대리 박명이
(Tel. 02-6207-1145 / Fax. 02-6403-0034 / mepark@snlplaw.com)